“GGL은 최고의 콘텐츠, 실용성 있는 콘텐츠를 고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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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GL은 물질보다는
고객의 가치를 창출합니다.
- 순간적 물질은 부를 가져오지만
고객에게는 실질적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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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GL은 세계 최고의
콘텐츠만을 고집합니다.
- 하나의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최소 300시간 이상을 투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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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GL은
싸지 않습니다.
- 하지만 실질적 효용성과 영혼을
남기는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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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GL은 화려하고 넓은
사무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GGL은 화려함보다는 내실있는
교육기관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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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GL은
평범함을 거부합니다.
- GGL은 평범한 고객을
비범해지도록 만드는 기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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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GL은
마케팅을 잘하지 못합니다.
- GGL은 고객을 현혹하는 마케팅은
못하겠습니다. 영혼있는 콘텐츠를
제공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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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GL은 인기있는 교수진과
거래하지 않습니다.
- 인기보다는 현장을, 이론보다는
사례를 교육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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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GL은 교육만족이 낮은
경우 교육비를 환불해
드립니다.
- 만족하지 못한 교육은 고객을
기만하는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GGL리더십 그룹과 함께라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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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년 일본에 엄청난 태풍피해로 인해 수확기를 앞둔 사과들이 모조리 사과나무에서 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농부들은 모두가 한숨을 쉬며 큰 실망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을 청년 지도자는 떨어진 96%사과를 생각하지 말고 남은 4%의 사과에 주목했으며
태풍에도 떨어지지 않는 사과라는 이름을 붙여 일반 사과의 30배 이상의 가치를 올렸습니다.
GGL리더십그룹은 남은 4%의 사과에 집중해,
30배 이상의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