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L 공개교육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내용과 검증된 콘텐츠만으로 구성된
GGL의 공개교육을 추천합니다.

[언택트 심리학] 정인호 대표 출간기념 특강

 

 

 

About 

"위기일수록 인간의 본성은 더욱 두드러진다!"

코로나19로 가속화되는 언택트 시대!

기업이나 정부가 알아야 할 사회현상과 인간심리의 본질은 무엇인가?

코로나19로 변화된 인간의 본성은 심리적 현상만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경제사회를 움직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따라서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는 것은 언제나 특별하다. 바이러스의 위협은 자신뿐만 아니라 사회 집단을 가혹한 기준으로 판단하고 외부인에 대한 불신도 더 키우다. 이럴 때일수록 변화되는 소비자의 심리를 끊임없이 관찰하고 대응하는 것은 '더 나은 선택, 더 현명한 결정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인간의 심리를 꿰뚫는 행동심리학 정인호 박사의 명쾌한 분석과 날카로운 혜안을 통해 코로나19로 뒤바뀐 사회현상과 행동심리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보라!

일정 : 2020년 8월 8(토) 15:00~17:30 (2.5hr)

- 강의와 참석자 분들과 토크(토론)로 진행이 됩니다!

강연장소 : 위지안 문화모임공간 B1(서울특별시 마포구 고산길 6 위지안빌딩)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6번 출구, 도보로 약 4~5분 거리

 

참가비 : 30,000원

- 참가비는 장소 사용료, 음료비, 간식, 기타 비품 등을 포함한 행사진행비용으로 지출됩니다.

- <강토꼴> 카페에 사전 신청하시고, 회비는 아래 계좌에 입금하시면 됩니다.

- 입금계좌 : 이은진, 우리은행 1002-859-336890

※ 교육비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신중히 생각해보시고 입금해주세요!!

신청 및 문의

- 참석인원은 선착순 30명 입니다!!

- 강토꼴 카페에서 [정기모임 신청하기] https://cafe.naver.com/gongtoggol/

** 위 카페에 사전 신청하신 분에 한해 <언택트 심리학>도서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