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Review

[CEO특강] 코로나시대 소비심리와 경영전략

<코로나시대 소비심리와 경영전략>이라는 주제로 GGL리더십그룹 정인호 대표의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쉽지만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되었고, 각 분야별 CEO 분들이 참석하셨습니다.

 

  

저성장 불경기에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챙길 수 있는 립스틱이 많이 팔립니다. 하지만 지금의 상황은 완전히 다르죠. 여러분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어떠한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계십니까? 일반적인 저성장 불경기와는 달리 지금의 팬데믹 상황에서는 어떤 차별화 전략을 수립해야 할까요?​​ 


 

무엇보다 변화된 소비자의 심리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이러스의 위협은 자신 뿐만 아니라 사회 집단을 가혹한 기준으로 판단하고 외부인에 대한 불신도 더 키우죠. 이럴 때 일수록 변화되는 소비자의 심리를 끊임없이 관찰하고 대응하는 것은 '더 나은 선택, 더 현명한 결정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강의만족도] : 9.75 / 10점 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