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GGL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바보야 문제는 사소한 것에 있었던 거야!
마이크로 밸류(Micro Value) 마케팅
공급과잉의 시대, 그리고 풍족한 소비자!
이제 그들이 원하는 건 무엇인가?
  • ‘작은 그 무엇’이 시장을 뒤흔드는 세상
  • 이제 기업의 성패는 ‘매크로’가 아닌 ‘마이크로’에서 갈린다

교육 목표

교육내용

제품자료
분류 수업 내용
Introduction
  • 일상에서 마이크로 밸류 찾기
  • 마이크로 밸류란?
  • Dresdner Bank & IKEA
  • 마이크로 밸류가 필수적인 이유
  • 만족과 감동의 차이
  • 작은 가치 메인화 현상
마이크로 밸류 적용하기
  • 진심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법
  • 이렇게 간단한 걸 왜 여태 하지 않았을까?
  • 머리보다 가슴으로 변화를 불러오다
  • 시대에, 상황에 맞는 마이크로 밸류 적용하기
마이크로 밸류 전략
  • 마이크로 밸류 찾기 프로세스
  • 브랜드의 진정성
  • 소비자 관찰법
  • 마이크로 밸류 체크 포인트

차별화 포인트

  • 01

    다양한 사례를 통해 마이크로 밸류의 적용 방법을 실질적으로 이해함

  • 02

    일상적 작은 것에서 고객을 감동시키고 구매를 촉진하는 혜안을 찾음

  • 03

    초 경쟁시대, 저 성장시대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

교육문의

Tel : 02-6335-0615 / E-mail : gglleade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