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GGL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내용

제품자료
모듈 내용
어떤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 것인가?
  • 비즈니스 모델 수준 진단 및 필요성 파악
  • 신규 고객 확보전략
  • 특정 고객군을 좁히는 집중화 전략
어떤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할 것인가?
  • 제품의 가치를 확대하는 전략
  • 전문성으로 단순화하는 전략
어떤 무엇을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
  • 고객이 제품구매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은?
  •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전략
  • 전달 단계를 축소하는 전략

차별화 포인트

  • 01

    다양한 사례를 통해 Creative Business Model의 적용 방법을 실질적으로 이해함

  • 02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제품의 구매를 촉진하는 혜안을 찾음

  • 03

    초 경쟁시대, 저 성장시대의 차별화된 전략을 수립

교육문의

Tel : 02-6335-0615 / E-mail : gglleade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