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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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경험세계를 분석하라
경험적 기반을 확립하라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고객 인터페이스를 구조화하라
지속적으로 혁신하라
교육내용
일자 | 모듈명 | 주요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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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8hr) | 결국 문제는 고객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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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M의 기본 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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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경험세계를 분석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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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충성도를 올려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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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방식
강의
사례연습
Activity
동영상
피드백
교육대상
아직도 기술이나 제품 혁신에먼 치중하거나 고성장을 달성할 방안을 모색중인 경영자
경험적 고객 기반을 확립하고자 하는 경영자
전통적 경영관리 기법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경영자
구체적으로 고객경험관리를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은 경영자
Comment
"여러 가지 관계와 상황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실용적이고 도움이 되는 내용 감사합니다."
"CEM의 기본구조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경험적 기반, 그 역동적 컨셉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양한 사례와 스토리 텔링으로 강의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갑니다."
"이론적으로 알고 있었지만 실제 적용에 의문이 있었는데, 정답을 찾아 갑니다."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장에서 많이 쓰이는 사례위주 강의여서 확실히 와 닿는 강의였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전문 강사다운 강의였어요~좋았습니다."
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