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L 공개교육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내용과 검증된 콘텐츠만으로 구성된
GGL의 공개교육을 추천합니다.

[GGL공개교육] 성과관리의 새로운 대안...<다시 쓰는 경영학> 정인호 저자 특강

 


  <강의 개요>

  • - 맞지 않은 옷을 입은 오늘날의 기업은 기존의 성과관리에 한계를 드러내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의 대표 세계관인 VUCA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21세기 초 경쟁환경에서 60년대의 성과주의 제도가 과연 적합할까요?

  • - 단시성을 중시하는 지금의 성과관리 제도는 직원의 창의성 발현과 장기적 혁신을 저해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글로벌 컨설팅사인 맥킨지와 딜로이트도 "현 성과관리 체계는 고성과를 유도하지 못할뿐더러, 구성원의 업무몰입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 - 그렇다면 과연 대안은 없을까요? 이번 과정은 형식적 KPI에서 벗어나 직원의 고성과를 유도하고 조직의 비전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성과관리 대안을 제시해드립니다.

<강의 내용>

  • * 기존의 성과관리가 가진 문제점 Review

- KPI의 실효성과 무용론

-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도 성과나 효과가 낮은 이유

- 왜 기존의 성과관리에서 벗어나지 못하는가?

- 양적성장은 성장이 아니다!

  • * 새로운 성과관리의 대안

- KPI는 필요없다?!

- 조직에서 중요한 것은 KPI인가 Vision인가?

- 매년 KPI를 도출할 필요가 없다

- 구성원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높이는 성과관리방법

- 성장은 전략이 아닌 전략의 결과다

- 보상제도의 획일적 차별화

<일정> : 2023년 5월 9일(화) 16:00~18:00 (120분 강연)

<교육장소> : 서울 강남구

-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하여 주차가 어려우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 장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연자> : 정인호 대표

- GGL리더십그룹 대표

- 경영학 박사, 경영평론가, 협상전문가

- 주요 저서 : 《부자의 서재에는 반드시 심리학 책이 놓여 있다》, 《다시 쓰는 경영학》, 《아티스트 인사이트》, 《언택트 심리학》, 《소크라테스와 협상하라》, 《갑을 이기는 을의 협상법》, 《협상의 심리학》, 《화가의 통찰법》, 《호모 에고이스트》,《가까운 날들의 사회학》, 《당신도 몰랐던 행동심리학》, 《HRD컨설팅 인사이트》, 《다음은 없다》 外

<교육비> : 180,000원 (VAT없음, 교재포함)

- 교육비는 교육 참가전에 아래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세요.

- 계좌번호 : 1005-703-144451, 우리은행 [(예금주 : 정인호(GGL리더십그룹)]

-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분은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세요.

- 참가비 납부 후 장소 사용료 등이 선 지불되기 때문에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신청 및 문의>

- 교육참가 신청은 아래 블로그에서 교육신청서를 작성하시어 gglleader@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https://blog.naver.com/ijeong13/223067620648

- E-mail : gglleader@naver.com

- 전화 : 02-6335-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