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GGL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특징
CRM보다 한 차원 더 높은 전략
'고객경험관리(CEM)' 마케팅 뿐만 아니라
제품기획에서 기업문화에 이르기까지
통합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을 학습하게 됩니다!
  • 01

    고객의 경험세계를 분석하라

  • 02

    경험적 기반을 확립하라

  • 03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04

    고객 인터페이스를 구조화하라

  • 05

    지속적으로 혁신하라

교육내용

제품자료
일자 모듈명 주요내용
1일(8hr) 결국 문제는 고객이다
  • 고객을 왕으로 대접하고 있는가?
  • 충남 공주 장어집 이야기
  • 도시바의 몰락?
  • 기술이 최고지
CEM의 기본 구조
  • CEM이 봉착한 문제들
  • CEM 궁금증?
  • CEM은 어디에 어떻게 적용되는가
고객의 경험세계를 분석하라
  • 고객의 경험을 연결하라
  • 고객에 대한 통찰이 필요한 기업들
  • 고객의 경험을 추적하라
  • 웨스턴 호텔:훌륭함으로 넘어 탁월
고객충성도를 올려라
  • 가치를 디자인하라
  • 고객을 육성시키고 함께 성장하라
  • 직원들의 인터페이스를 조직화하라
  • 좋은 이익과 나쁜 이익

진행방식

  • 01

    강의

  • 02

    사례연습

  • 03

    Activity

  • 04

    동영상

  • 05

    피드백

교육대상

  • 01

    아직도 기술이나 제품 혁신에먼 치중하거나 고성장을 달성할 방안을 모색중인 경영자

  • 02

    경험적 고객 기반을 확립하고자 하는 경영자

  • 03

    전통적 경영관리 기법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경영자

  • 04

    구체적으로 고객경험관리를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은 경영자

Comment

  • "여러 가지 관계와 상황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실용적이고 도움이 되는 내용 감사합니다."

  • "CEM의 기본구조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 "경험적 기반, 그 역동적 컨셉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다양한 사례와 스토리 텔링으로 강의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갑니다."

  • "이론적으로 알고 있었지만 실제 적용에 의문이 있었는데, 정답을 찾아 갑니다."

  •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현장에서 많이 쓰이는 사례위주 강의여서 확실히 와 닿는 강의였습니다."

  • "정말 말 그대로 전문 강사다운 강의였어요~좋았습니다."

교육문의

Tel : 02-6335-0615 / E-mail : gglleader@naver.com